[오늘은 뭐먹지 밥집 탐방] 화곡동 본동시장 '영양족발'

반응형

동생들이 데려가준 화곡동 본동시장에 있는 영양족발집 ㅋ 저렴하게 맛있게 먹었다



3명이서 대자를 시켰는데 대자 가격은 29,000원 밖에 하지 않는다 ㅋ 



족발이 아주 아주 굉장히 야들야들하다

텁텁하고 딱딱한 족발 싫어하는데 일단 나의 호감을 사는데는 성공! 



야들야들한 족발집만 찾아다니는데 그중 여기가 제일 야들야들하다.

음 냉정한 평가를 하자면 좀 과하게 야들야들하다 할까..


먹을때는 굉장히 맛있었는데

무슨 원인인지 모르겠지만 이거먹고 이틀동안 소화는 잘 안되었다...

대장에서 눌러붙어 있는 느낌으로 몇일동안 빵구만 계속 나옴 ㅜㅜ


과하게 야들해서 약품쓰나 싶을정도로 ;;; 순간 스쳐지나가는 생각 ㅋㅋ 

소화도 안되고 하니 ㅜㅜ 



어쨌든 같이 간 동생들은 별탈 없었다 ㅋ

다시 먹고싶어 월요일날 찾아갔는데


문이 닫혀 있었다. 영양족발 휴무일은 월요일인가 보다 ㅜㅜ


아놔 3명이서 지하철타고 찾아갔는데 ㅜㅜ다음에 ㅋ


반응형

댓글

맥비온 다이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