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땅치킨의 메뉴 "서울치킨" 을 먹었어요

반응형
아이폰 6s로 찍은 음식사진 ㅋ
잘나오는군 ㅋ

땅땅치킨 신대방 삼거리역 매장을 방문하여 "서울치킨"을 시켰 다.
예전에는 이런메뉴가 없었던거
같은데 신메뉴인가보다

맛은 매콤하였고 순살이었다.
매콤한 닭강정을 먹는 기분이랄까 ㅋ
16000원인데 나의 사랑 "플로레"와
그녀의 여동생과 나 이렇게
3명이서 배부르게 먹었다 ㅋ

매콤해서 그런지 물리는건 없었다
함께 곁들여진 떡뽁이 떡과 양파 마늘이
마치 바삭한 찜닭을 먹는듯한
느낌도 들었다.

이 매장은 셀러드가 무한리필이라 좋았다
반응형

댓글

맥비온 다이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