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밥집 투어] 한국집에서 밥을 먹었어요 ^^

반응형

잠실 석촌호수에서 산책후 롯데월드몰로 이어서 ㄱㄱ 했어요


일단 많이 걸었고, 롯데월드몰 안에서도 많이 걸을거기 때문에 ㅋ 


식후경 ㅋㅋㅋ 



롯데월드몰에는 정말 맛있는 집이 많았어요 ㅋ


오늘은 한식이 먹고싶었고, 찾던중 한국집이라는 전주 비빔밥집이 보였어요 ㅋ




예전에 전주 여행중에 전주비빔밥을 맛있게 먹은 추억이 떠올라


여기에서 밥을 먹기로 결정 ㅋ



육회비빔밥이랑 전주 비빔밥 각 1그릇씩을 시켜서 먹었어요 ㅋ


전주에서 사먹은 비빔밥집과 100% 비슷하지는 않았지만 ㅋ 



80%는 비슷했어요 ㅋ


그런데 가격이 좀 비싸네요 ㅜㅜ


반응형

댓글

맥비온 다이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