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역 밥집] 양고기 전문접 '태인양꼬치"

반응형

영등포역에 저녁밥을 먹으러 돌아다니던중, 일행이 양고기가 먹고싶다고 하여 찾아간곳이다. 영등포역 번화가에는 내가 알기로 양고기집을 두군데 정도 발견하였다. 태인양꼬치와, 호우 양꼬치집이다. 호우양꼬치집은 워낙 유명하여 밖 길까지 사람들이 줄이 서 있었다. 그리하여 가게 된곳 태인 양꼬치 집인데 생각보다 괜찮았다.



숯불이 들어온다 ㅋ 나무 숯이 들어와서 너무나 마음에 들었다. 



삼각양갈비를 주문하였다. 두툼한 살이 기대가 된다



숯불에 굽혀지고 있다 ㅎ 





양꼬치 10개세트를 주문하였다 ㅋ 





그리고 이것은 후식으로 주문한 얼큰해장양탕이다. 궁금해서 시켜보았는데, 약간 느끼하고 걸죽하다 ㅋ 해장양탕은 내스타일은 아니었다 ㅋ 하지만 일행은 소리를 내가며 계속 먹더라 ㅋㅋㅋ


위치가 궁금하신분은 아래지도를 참고하세요 ^^

 

반응형

댓글

맥비온 다이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