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광안리 맛집] 할매 재첩국~ 입안에 퍼지는 판타스틱~

반응형

부산 광안리 해변 근처에 위치한 할매 재첩국에 야식을 먹으러 갔습니다.




매장은 할매재첩국밥집과는 다르게 허름하지 않았고, 노란조명에 분위기가 있으며, 넓었어요



드디어 재첩국 상차림이 나왔네요ㅋ 우왕~~~



밥을 비벼 먹으라고 나온 비빔 나물~



이것이 재첩국이네요 ㅋ 부추가 동동띄워져 있는것이 당장 숟가락을 집어 넣고 싶어용~~~




숟가락을 집어넣어서 재첩의 상태를 확인해보았습니다ㅋ 통통하니 살이 두껍네요 ㅋ 다만 국의 양이 좀 작다는것 ㅋ 돼지국밥같은 국이랑 비교해서그런가....... 암튼 국물맛이 시원하게 정말 맛있네요ㅎ 



여기에 반한 또다른 이유들은 밑반찬입니다. 강된장이 나왔어요~~ 제가 좋아하는 한국음식중 하나인 강된장~ 아 여기 밥을 비벼 먹어도 한그릇은 해치울거 같습니다 ㅋㅋ




그리고 고등어 조림과, 무조림, 아 너무 맛있어요 ㅋ 재첩국의 양이 작아도 이런 밑반찬으로도 몇그릇은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



또 제가 좋아하는 다시마 쌈 ㅋ 먹고 또달라고해서 또 먹었어요 ㅋ 옆에 나온 양념장에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ㅋ 시중에 다른 재첩국집 가서 실망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여기는 만족합니다.


먹고나오며 매우 기분이 좋습니다 ^^

반응형

댓글

맥비온 다이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