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합정에서 만난 감성커피숍 "너와 나의 이야기"

반응형

홍대에서 데이트를 하기로한 나의 여친 '플로레'와 나는 커피숍을 찾던중

검색을 하다 구름라떼의 비주얼에 반해

 '너와 나의 이야기'라는 카페를 

방문하기로 하였다. 


프렌차이즈가 아닌 개인샵이라서 그런지 손님은 많지 않았다.

그래서 조용히 '플로레'와 방울방울한 이야기를 나눌수 있었다.



'구름라떼' 아마 이것이 다른 커피숍에서 발견하기 힘든 메뉴일듯하다.

그래서 시켰다 ^^



이것은 계절상품인듯한데, 비주얼이 너무 좋다 ~


오호홍 ㅋ 추억의 인증샷 촬영이 끝나고 맛나게 먹고

방울방울한 이야기르 남기며 '플로레'와 추억을 남긴다

^^

반응형

댓글

맥비온 다이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