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티 버니포니 파우치 Review

반응형

아무것이나 막 넣어다닐수 있는 남성용 파우치를 찾다가


다른브랜드 남성용 파우치는 너무 노티가 많이나서 구매를 하지 못하던중


해운대에 위치한 더베이 101에  구경을 갔다가 키티버니포니 매장을 구경하던중 


맘에드는 녀석이 보여 하나 초이스를 하였다



이것이 내가 구매한 키티 버니 포니 파우치이다. 


보통 여성분들이 많이 들고 다니는데, 


이 디자인은 남자인 내가 들고다닐수도 있을것 같았다 ㅋ


사이즈도 적당하여 남성용으로 들고다니기에도 보기가 좋을듯 하다



한손으로 들고 다녀도 부담스럽지 않을듯 하다 ㅋ




해운대 천마루 고층 빌딩들을 배경으로 인증샷을 하나 찍어보았다 ㅋ


패션의 완성은 '빽'이라고 했던가 ㅋㅋ


이추운겨울 사진속 나의 모습은 여름옷이다 ㅋ


작년 여름에  구매하여 1년 반년정도 사용한 리얼 사용기를 올린다


크로스 백이나, 백팩, 에코백등이 어울리지 않을것 같은 복장을 하였을때


휴대폰 배터리, 지갑, 차키등 잡다한 남성소품을 다 때려넣고 다니기 좋았다


아이패드까지 들어간다 ㅋ


그리고 아주 튼튼하다. 천소재의 표면이지만, 그렇게 때가 타지 않는다. 아직 세탁한번 없이


떡뽂이 국물 약간 튀어 급히 수습하여 약간 얼룩진거 빼고 생활 때가 그리 묻지 않아 깨끗하게 잘 들고 다닌다.


2만원 후반대에 구매하여 제대로 본전 뽑고 있다 ㅋ


남성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디자인이 또 눈에 띄면 다른 디자인으로도 하나더 사놔야 겠다 ㅋ


키티 바니포니~~~이 브랜드 맘에든다 ㅋ



반응형

댓글

맥비온 다이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