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카페에서 놀기 [홍대 낭만고양이 편]

반응형

평소에 고양이를 너무 좋아하는지라, 어느날 고양이 까페를 가보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하여 냄새가 많이 나지 않고 위생적이며, 고양이 종류가 다양한 곳을 검색하다가 홍대 놀이터 근처에 위치한


낭만고양이라는 카페를 가기로 결정하였다.


인기가 있는지라 한번에 입장을 할수는 없었다. 예약을 걸어놓고 근처에서 가볍게 식사를 하는사이


카페로부터 전화가 왔다. 입장할수 있다고. 그리하여 들어가게 되었다.



다양한 고양이들을 휴대폰 동영상으로 촬영하여 보았다. ㅋ






1. 첫번째 동영상은 제목은 Hi five cat 이다 ㅋㅋ 


사장님이 먹이를 들고 등장하니


모두가 모여 하이파이브를 때렸다. ㅋ 


사장님께서 훈련하신듯하다. 하이파이브를 해야지만 먹이를 준다










2. 두번째 동영상 제목은 

Sleepy cats 이다


고양이의 습성상 잠이 많다. 카페를 갔을때도 절반이상은 잠을 자고 있다 -_-;;;

비싼 입장료를 내고 갔는데 같이 좀 놀아주지 ㅜㅜ


깨우면 스트레스를 받으니, 존중해줘야 하다. 이 영상에는

고양이를 존중하는 나의 사랑스런 마음이 담겨있다 ㅋㅋ












3. 세번째 동영상 제목은
Feeding Cats 이다

카페에 3천원짜리 닭고기 간식을 판매한다. 그것을 구매해서 고양이들에게 베풀었다.
하나하나씩 받아먹는 모습이 너무나 사랑스럽다 ㅜㅜ












4. 마지막 동영상 소개는 이것이다
3천원으로 누릴수 있는 행복  ㅋㅋ

솔직히 3천원에 주는 닭고기양은 정말이지 작다.
하지만 양이 많을경우 모든 손님들이 주는걸 받아먹으면 고양이 건강이 좋지 않을거라 생각한다.

3천원에 내가 누린 행복을 하단의 동영상에 기록한다 ㅋ



모든 고양이가 나에게 모인다 ㅋ 재미있다 ㅋ

이상 변군의 고양이 까페에서의 추억기록을 마칩니다 ^^



반응형

댓글

맥비온 다이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