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설문조사 이벤트 당첨!! 오예~~

반응형

오늘 캐논 코리아로 부터 sms 한통을 받았다. 

광고인줄 알고 대충 넘길뻔했는데 

자세히 보니 이벤트 당첨 소식이었다. 순간 아싸~~


지난 번에 캐논카메라 정품등록을 하러 들어갔다가 설문조사 이벤트가 있길래 

그당시 정말 심심한 와중이라 시간 때우기용으로 설문조사에 참여해보자란 

생각으로 참여하고 신경도 쓰지 않고 있었는데 


어느날 갑자기 이렇게

당첨문자가 왔다 ㅋㅋ

뜨헉! 대박 ㅋ ㅋ



문자의 내용은 이러하였다 ㅋ 


'안녕하세요, 캐논 코리아입니다 풀프레임 정품등록자를 위한 

설문조사 경품 당첨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상품명 : 까페라떼 Tall 한개


오옷~!!

스타벅스 ㅋㅋ 당장 달려가서 받아먹고 싶으나 ㅋㅋㅋ 나중에 가야지 ㅋ 

쿠폰번호와 바코드는 마스킹 처리했어요 ㅋ 


아 이 문자의 내용처럼 캐논코리아에게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을 가져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

 



첨부파일 다운로드 저장 쿄쿄 ㅋ


신난다~

기분좋게 시작한 하루 ^^




반응형

댓글

맥비온 다이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