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잘벌리는 앱 "캐시슬라이드 (Cash Slide)" 이용후기

반응형

회원가입시 추천인을 입력하세요 500원이 추가로 적립됩니다.

저는 추천인 입력안해서 후회하고 있어요


추천인이 없으신분은 하단의 아이디를 입력하시면 500원을 추가로 버실수 있습니다


추천인 ID : vanvamax 


3일 사용해본 대충의 후기를 이제부터 아래에 남깁니다. 처음에는 다른 광고 어플처럼 돈도 잘안벌리고 성가신 어플이 아닐까 걱정했는데.. 이 어플은 다르네요


회원가입후 2일 지난 적림금 모습이에요ㅋ 




캐쉬슬라이드 만의 매력이죠 ^^

휴대폰 시작할때 잠금화면 슬라이드 해서 열면 5원!

그림처럼 앱다운로드하면 150원!

광고가 귀찮으실땐 우측으로 슬라이드해서 

잠금화면만 여시면 되요 


깨알같은 적립을 할수 있네요 ㅋ




이미 적립완료한 광고도 보실수가 있습니다


고가의 광고는 조금 번거로운 수행작업이 필요하네요 ㅋ 저는 안하고 있어요 ㅋ

어플 다운로드나, 실행형 광고위주로 하여서 포인트를 얻고 있어요 



일정 금액의 포인트가 쌓이면 캐시아웃을 하여 통장으로 현금으로 받으실수 있어요. 포인트로 상품구매도 가능하지만 저는 좀 참았다가 돈으로 받아서 저금해야겠어요 ㅋㅋ


하트2




회원가입시 추천인을 입력하세요 500원이 추가로 적립됩니다.


추천인이 없으신분은 하단의 저의 아이디를 입력하시면 500원을 추가로 버실수 있습니다


추천인 ID : vanvamax 


우리 서로 윈윈 해보아요 ^^


반응형

댓글

맥비온 다이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