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암동카페추천] 아베크엘 카페! 멋지네요 ^^

반응형

서울시 용산구 후암동에 위치한 "아베크엘 카페"를 소개합니다. 여자들이 북적이며, 여자들이 사진찍기를 즐겨하는 풍경들은 여자 취향저격에 성공한 카페네요. 


인스타그램에서 핫하게 떠오르는 숨은 카페중 하나인데요. 청년변군이 방문했을때도 역시나 저빼고 다 여자였습니다;;; 저는 차를 끌고 갔는데 후암동 언덕길로 올라가며 이런곳에 커피숍이 있나의심이 들정도의 숨은 곳이었네요 ㅎㅎ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은 지도어플을 이용하여 조금 걸어 올라가셔야 합니다. 저는 자가를 끌고가서 편하게 갔네요. 주차장 주차 관련 팁은 포스팅 후반부에 다시 하도록 하겠습니다.



주차를 하고 올라가니 한자리를 잡았습니다 ㅋ 테이블위의 생화가 저희를 반겨주네요 ^^



이 커피숍의 매력중의 하나 한쪽 코너에 마련된 소품판매 코너입니다. 모던한 느낌에 옆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햇살로 인해 아름다운 풍경이 펼쳐집니다. 



감성적인 느낌의 인테리어와 소품들이 너무 좋네요!




청년변군도 이 공간에서 한장 찍어보았습니다 ㅋ



사람이 많아서 카페 전체 실내 풍경을 못찍었네요 ㅎ 이뻐요 암튼 ㅋㅋ 구경을 하는동안 주문한 메뉴들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링고라떼 6,500원


맛이 아주 끝내 줍니다 달달해요~~ ㅋ 이쁜 비주얼과 미니 사과의 비주얼로 인해 돈이 아깝지 않아요. 마셔보면 느껴집니다. 사장님의 정성이담긴 레시피로 만든 맛이란걸 ㅋ 



런던포그 밀크티 6,500원

카페라떼 5,000원 

티라미수 6,000원


사과는 무료 ^^ (사과가 너무달고 맛나네요) 모든테이블마다 다 무료로 주더라구요 ㅎ 힘들게 찾아간 피로를 녹여주시네요 


모든 메뉴가 나온후 옆 창을통해 들어오늕 따듯한 햇살을 누리며 감성을 느끼다 왔습니다. 

재방문 의사 100%!! 


주차팁입니다

일반 빌라를 걔조한 주차장인듯한데 1층주차장과 2층 주차장이 있습니다. 가파른 언덕길에서 꺽어 들어가야 하는 부분도 있고 입구가 좁습니다. 1층 주차장은 주민들이 주차하는 곳이고 2층에 보통 많이 주차하는데, 2층 주차장 입구도 내리막에서 바로들어가실수 있지만, 낮은 승용의 경우 길이 가팔라서 차량 하단부를 끍습니다. 


1층 주차장으로 들어가시면 차량엘리베이터가 있어요 그거 타서 2층으로 옮기세요 ^^ 


네비게이션 검색 : 아베크엘 카페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후암동 41-1


#후암동카페 #소월길 #아베크엘 #아베크엘카페 #링고라떼 #런던포그밀크티 #카페라떼 #티라미스 #카페추천 #카페투어 #티라미스 #



반응형

댓글

맥비온 다이어리